[남문] 가마치통닭

by 익명
|
맛집
|
조회 1652
|
None
2023/11/17 11:17
2023/11/17 11:17
남문의 가성비충 자취생입니다. 남문 투다리 옆에 가마치통닭이하는 프랜차이즈 통닭집이 생겼네요. 오픈일 11/15에 맞춰서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오픈 전에 찍어두었던 사진입니다. 오픈날에는 사람이 북적북적했어요. 왼쪽 노란 사각형 안에 튀겨진 닭이 한 60마리 줄서있고 시키면 다시 튀겨주는 방식입니다.
특징1) 순살후라이드가 그냥후라이드보다 2000원 싸다(이유는 모름)
특징2) 포장가가 매장가보다 대부분의 메뉴가 더 싸다
특징3) 통닭 2마리 포장이 주력메뉴인데 2마리 17000원으로 요즘물가에는 괜찮은 편
계란 소진 시까지 콤보 혹은 2마리 주문 시 계란 10구 서비스를 줍니다(근데 날계란인데 왜 이걸 주는지는 잘..)
2명이서 포장하러 갔더니 두 명 다 10개씩 쥐어주셨습니다. 서비스정신이 참 좋습니다.
2마리 통닭입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있긴 한데 살이 많은건 아니라 20대 남성기준 1인1닭은 해줘야할 것 같습니다.
염지가 잘 돼있어서 간이 잘 배있고 맛있습니다.
통닭이다보니 발라먹기가 불편합니다.
포장하는데에는 한 10분 걸립니다.
다음에 한 번은 더 갈 것 같습니다.
27
0
댓글 10개
|
조회 1652

익명1
2023/11/17 11:2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남문 투다리가 잇었나??

익명1
2023/11/17 11:2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 프랭크버거 앞에 새건물이구나

익명2
2023/11/17 11:2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가마치는 똥집퀴심이 진리인데
거기 같이 나오는 양파튀김이 미쳤어요

익명3
2023/11/17 11:3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날계란 주시는 건 좀 신기하네요 ㅋㅋㅋㅁ

익명4
2023/11/17 11:35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궁금했는데

익명5
2023/11/17 11:5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다른 데는 1인 1닭 못하는데 여긴 1인 1닭 삽가능이긴 해요. 가격도 좋고

익명6
2023/11/17 12: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나느저런 옛날통닭이 좋더라

익명7
2023/11/17 15:0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ㅅㅅㅅㅅ킹마치 개꿀임

익명8
2023/11/17 15:3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 혼치맥 하기에 좋네여

익명9
2023/12/03 01:2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옛날엔 2마리 만원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