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대맛찾다][수성 범어, 중구 동인동]대석대구찜닭, 인디아커리, 허미스마켓(스압다소있음)
by 익명
맛집
조회 258
None
2023/12/25 17:10
2023/12/25 17:10
크리스마스 연휴 안에 소개를 다 끝내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대맛찾다!










이번에는 수성구 범어동과 중구 동인동에 있는 식당을 소개하겠습니다.
1. 대석대구찜닭 범어점

(1) 도로명주소: 수성구 달구벌대로489길 10(범어동)
(2) 주메뉴: (안동, 야채, 카레)찜닭, (닭, 김치)도리탕 등


(3) 의견
범어점이라고 하였지만 사실상 본점이며 이외 신천, 시지 그리고 안동인의에 지점이 있습니다.
순살 김치닭도리탕(24,000원), 납작만두 5개(가격 기억안남) 그리고 공기밥 1개(1,000원)를 주문했습니다.
5단계 중 1단계 순한맛을 선택하여 매운 걸 잘 못먹는 저도 먹을만했으며 국물, 김치 그리고 닭 모두 괜찮았습니다.
찜닭은 먹어보지 못했지만 김치닭도리탕만으로 의견을 제시한다면 '나쁘지 않은 것 같으면서 '대맛찾은듯?!' 같기도 하고'(5점 기준 3.5점)'입니다.
2. 인디아커리

(1) 도로명주소: 중구 국채보상로140길 17-8(동인동4가)
(2) 주메뉴: 커리, 치킨, 파스타, 떡볶이 등


(3) 의견
커리&치킨티카 세트(1.5인분, 19,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세트를 주문하면 음료를 선택하거나 1,000원을 추가하고 라씨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라씨를 선택했습니다.
라씨는 플레인이었는데 맛이 괜찮았습니다.
샐러드는 아삭함이 느껴져서 나쁘지 않았으며, 치킨티카(왼쪽 위)는 소스가 다소 매콤하긴 했지만 치킨 속은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커리의 경우 사진의 왼쪽부터 소고기, 새우버터, 치킨삭이었습니다.
새우버터에서 토마토 맛이 많이 느껴졌으며 세 커리 모두 부드러운 게 괜찮았습니다.
난은 바삭함과는 거리가 있었지만 쫄깃해서 좋았습니다.
다만, 예전에 갔던 스위트인디아나 푸나왈라보다는 임팩트가 적어서 이 곳에 대한 제 의견은 ''나쁘지않은듯?!'이면서 '대맛찾은듯?'의 가능성이 조금 보이는듯?(5점 기준 3.25)'입니다.
3. 허미스마켓

(1) 도로명주소: 중구 국채보상로140길 24-4(동인동2가)
(2) 주메뉴: 후무스, 파스타, 샌드위치 등


(3) 의견
토마토 그린 파스타(12,500원)와 썬드라이 토마토 후무스(4,300원)를 주문했습니다.
토마토 그린 파스타는 콜드파스타였는데 토마토는 맛있었으며 소스가 제 취향이었습니다.
파스타는 무난했으나 소스에서 콩 조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썬드라이 토마토 후무스의 토마토는 구운 맛이 났고 콩은 세세하게 간 느낌이 났으며 꽤 고소해서 좋았습니다.
대구에서 보기 어려운 후무스를 맛있게 먹어서 이 곳에 대한 제 의견은 후무스에 있어선
'大맛 찾은 것 같으면서도 뭔가 2% 아쉬운?(5점 기준 3.75점)'입니다.

단, 해당 가게에서 위와 같이 개를 기르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진 촬영 당시 주인의 승낙을 받았으며, 사진을 올리지 않을까하다가 맹견이 아닐까 우려하는 다미들이 있을까봐 올립니다.)
끝!
댓글 1개
조회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