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의선 숲길] 희희 (소바집)

by 익명
|
맛집
|
조회 2654
|
None
2024/01/29 20:22
2024/01/29 20:22

맛게는 제가 정복하겠읍니다..>_0


두번째 방문이구요.. 


고등어구이 온소바 18,000원

추가 토핑 차돌 6,000원

Total 24,000원

솔직히 무엇을 의도한 건지 잘 모르겠다. 그냥 1+1=2인 느낌이다. 고등어 구이와 온소바가 시너지가 나지 않는다. 내가 먹는 법을 몰라서 이런 것 일수도 있다. 고등어는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하고 풍미도 살아있다. 잘구웠다. 내가 원래 생선을 좋아하지 않는데, 이정도면 훌륭했다.


다만, 소바가 조금 싱거운 느낌이었다. (잠깐 삼천포로 새자면, 요즘 서울 음식이 내 입맛에 싱겁다고 느껴질 때가 종종 있다. 아무래도 내가 부산사람이다보니 간이 조금 쌘 듯하다.) 육수의 맛은 풍미가 있었지만, 면과 같이 먹으면 싱거웠다. 국물 자체도 조금 싱거운 느낌이었으니, 면과 함께 먹었을 때 싱거운 것은 당연하다.


오히려 추가 토핑으로 주문했던 차돌과 소바를 같이 먹으니 좋았다. 양념이 배여있던 차돌이었는데, 질기지도 않고 소바와 같이 먹으니 간도 어느 정도 맞추어지고 밸런스가 맞아떨어졌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저번에 먹었던 튀김 냉소바가 훨씬 좋았던 거 같다. 애초에 소바 자체가 면에 탄력성이 없기 때문에 뜨거운 국물에 담아 먹으면 더 빨리 풀어지는 느낌이 든다고 해야하나? 그런 느낌이 들었다. 내가 메밀에 대해서 아는 내용이 많지 않아 정확하게 설명하기 어려운 점이 아쉽다.

여담으로 고등어에 가시가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당황했다. 이럴 줄 알았으면 굳이 주문하지 않았을텐데..


평점: 3.2점

이유: 비싼 거 치고 뭔가 좀 아쉬운데.. 굳이 고등어 구이를 주문할 필요가...? 개인적으로 조금 싱거운 느낌이 아닌가.. 싶어요.




25
0
댓글 20개
|
조회 2654

익명1
2024/01/30 03:0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고등어 개맛있게생김..

글쓴이
2024/01/30 10:3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고등어 비주얼은 좋죠..ㅎ

익명2
2024/01/30 09: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전...여기 정말정밀 실망했어여...

글쓴이
2024/01/30 10:3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처음에는 맛있다고 느꼈는데 두번째는..ㅠ

익명3
2024/01/30 09:3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긴 샐러드소바가 맛있음

글쓴이
2024/01/30 10:3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냉소바 쪽이 더 맛있나보군용

익명3
2024/01/30 10:35
open comment context menu
트러플오일 좋아하시면 취향에 맞을겁니다 그리고 샐러드 겁나많이줌

글쓴이
2024/01/30 10:3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오홍... 그렇군요

익명3
2024/01/30 10:45
open comment context menu
근데 부산 사람 입맛에 맞을 것 같진 않음 ㅇㅇ 여기 옆에 옥면가가 맛도리니까 가보셈

글쓴이
2024/01/30 10:48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맛집 추천 ㄱㅅㄱㅅ

익명4
2024/01/30 17:07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맛이 좀 바뀐 듯 ㅠㅠ

글쓴이
2024/01/30 19: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근 1년만의 방문이라ㅠ

익명5
2024/01/30 19:1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3월 2일까지 운영이래!!

글쓴이
2024/01/30 19:26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에 진짜???

익명5
2024/01/30 21:50
open comment context menu
웅 인스타에서! 3월중 새로운 가게 여실 계획이신듯

글쓴이
2024/01/30 23:59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아ㅋㅋㅋ 순간 폐업인줄 알고 놀랐네ㅠ

익명6
2024/01/31 12: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인기왜많은지모르겟음

글쓴이
2024/01/31 22: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옛날에는 맛있었는데ㅜ

익명7
2024/01/31 15:4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2년 전쯤인가? 첨 갔을 때는 엄청 맛있어서 추천하고 다녔는데 마지막으로 갔을 때는 아쉬워진 기분이 들었어요ㅠㅠ

글쓴이
2024/01/31 22:22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저도 맛이 예전보다 못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