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미가 골목쪽으로 오면 진짜 맛있는 술집 있음
연미옥
파전이랑 알탕 간장새우초밥 각 이만원대로 먹을 수 있고
(알탕에 알이랑 고니 대푸짐)
일단 기본반찬이랑 안주 맛,양 클라스가 돈 안아까움 ㅎㅎ
강추ㅎㅎㅎ 청어알이랑 아귀간 같은 개꿀맛 고오급 안주도 있음
검색해보면 간증후기글 가득 !!






댓글 2개
조회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