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미옥

by 익명
|
맛집
|
조회 1358
|
None
2024/03/02 00:07
2024/03/02 00:07

미가 골목쪽으로 오면 진짜 맛있는 술집 있음


연미옥

파전이랑 알탕 간장새우초밥 각 이만원대로 먹을 수 있고
(알탕에 알이랑 고니 대푸짐)

일단 기본반찬이랑 안주 맛,양 클라스가 돈 안아까움 ㅎㅎ

강추ㅎㅎㅎ 청어알이랑 아귀간 같은 개꿀맛 고오급 안주도 있음 

검색해보면 간증후기글 가득 !!





17
0
댓글 2개
|
조회 1358

익명1
2024/03/02 00:10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정성스러운 추천글 추천합니담!!!

익명2
2024/03/02 00:21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한달만에 올라온 맛게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