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후배들 동아리박람회 열심히 하라고 한턱 쏘는겸, 제대로 먹으려구 모츠나베랑 오코노미야키, 그리고 야키토리 12개 세트로 주문했는데,
(돈은 다시 벌면 됩니다..)

상다리 부러지게 나와서 뿌듯했다 ㅎ
5명이라고 하니깐 샹들리에 있는 원형테이블 자리로 안내해주셨음!

모츠나베가 대창도 부드럽고 야채도 맛있고 좋았는데 국물이 진짜 예술이었음 !
미소베이스 국물인데 단순한 미소맛이 아니라 육수가 진하고 감질나서 너무 맛있었음!
육수 리필된다고 해서 두번 리필해서 먹었다 ㅎㅎ

그 다음은 오코노미야키인데 나는 이게 제일 맛있었음!
마가 들어갔다고 하셔서 미끌거릴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 식감이 부드럽고 쫀득해서 안에 있는 재료들이랑(특히 베이컨) 정말 잘어울렸음!!
그리고 소스가 겉에만 있는게 아니라 안까지 잘 스며들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싹싹 긁어먹었다 ㅋㅎ

그리고 야키토리도 나왔는데 이거 하나하나 설명하면 글이 너무 길어져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리뷰해 보겠음..
깜빡할뻔 했는데 이자카야에서 술이 빠질 수 없지 ㅋㅋㅋ 대학생 이벤트 하고 계셔서 테이블당 오리온 생맥주 한잔씩 주셔서 나눠먹었는데
최근 먹어본 생맥중에서 제일 맛있어서(진짜임) 한잔씩 시켜서 마셨어요!
생맥 진짜 부드러웠음,,

이것(토마토 셔벳)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새콤달콤해서 배불렀는데도 다 먹고 나왔음~

총평은 그냥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정도로 기대했는데 음식이 기대이상으로 퀄리티있고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먹는내내 기분 좋았습니다. 후배들도 좋아했고요 ㅎㅎ
다음에 지갑 충전해서 다시 오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후배들 맛있는거 많이 사주세요! 후배사랑 나라사랑 !!
--지갑 충전해서 다음에는 야키토리들이랑 다른 요리들도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댓글 7개
조회 1403
익명1
2024/03/09 20:35
답글
정~~말 맛있어요~~?ㅎㅎ
익명2
2024/03/09 20:35
답글
성공한삶..
글쓴이
2024/03/09 20:51
답글
행복하잖아~
익명3
2024/03/10 11:17
답글
사시미도 파나용?
글쓴이
2024/03/10 11:24
답글
회는 따로 안 팔았던 것 같아요!
익명4
2024/03/21 20:03
답글
5명이 얼마들었나요
글쓴이
2024/03/22 15:00
답글
한 10만원? 내외로 들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