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방배동 기꾸

by 익명
|
맛집
|
조회 693
|
None
2024/05/04 23:04
2024/05/04 23:04
방배동 이수교차로 부근에 있는 오마카세 스시집이야
옛날부터 동부이촌동에서 유명했었는데 방배에도 새로 여신거래

검색해보니까 자연산 고집하기로 유명한 곳이고 양 많기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

가격은
점심 스시 7.5만원
점심 사시미 16만원
저녁 스시 9만원
저녁 사시미 16만원

나는 점심 스시 먹음

사진이 예쁘게 안나올 것 같은 것들은 안찍었는데
확실히 양이 많은거 같긴해
생선 종류는 미안 밑에 송어밖에 기억이 안나



맛은 걍 무난하게 맛있었음
셰프님도 적당히 친절하시고
여기가 나이 드신 분들도 좋아한다고 하니까 부모님 모시고 가보는 것도 추천
8
0
댓글 3개
|
조회 693

익명1
2024/05/04 23:1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굿

익명2
2024/05/04 23:24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여기 유명함

익명3
2024/05/04 23:53
답글
open comment context menu
엥 우리집 근처인데 몰랐네 ㅋㅋㅋㅋ 함 가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