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남문에 숲길돈가스우동이라는 집이 생겼습니다
남문에서 경숲길따라 내려가다보면 스시모리지 옆에 있습니다
네이버지도에는 숲길돈가스로 등록돼있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고 다찌석이 많고 테이블도 조금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많이 좁습니다
우동 7000원입니다
그냥 우동 맛입니다


옛날돈까스 11000원입니다
제주흑돼지라고 하는데 저는 막입이라 잘 모릅니다
그냥 돈까스 맛입니다
우동국물도 조금 나오는데 특이하게 쌈장이랑 고추가 나옵니다
단무지는 셀프고 밥 더달라하면 더 주십니다
맛없지 않지만 가격대비 맛의 메리트를 잘 모르겠어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돈까스는 바른치킨 점심메뉴로 먹는게 더 가성비있는 것 같아요
단, 먹을게 정말 없는 남문에 선택지 하나 늘어난 건 좋네요
먹을거없으면 먹을것같긴합니다
오복떡볶이 위치에 셀프떡볶이집이 생겼는데 여기도 궁금하네요
댓글 17개
조회 2405
익명1
2024/06/05 16:42
답글
오 두끼 생긴건가ㄷㄷㄷ
글쓴이
2024/06/05 17:09
답글
두끼는 아니고 머 셀프로 떡볶이랑 라면이랑 해먹는것같던데 자세히는 모르겠고
체인은 아닌것같이생긴 간판임
체인은 아닌것같이생긴 간판임
익명2
2024/06/05 16:46
답글
킹든그릇의 가성비 이기기 쉽지않음...
글쓴이
2024/06/05 17:09
답글
엥 정든그릇이 무슨 가성비여
가성비 안좋은걸로 이기기 쉽지 않다는거?
가성비 안좋은걸로 이기기 쉽지 않다는거?
익명2
2024/06/05 18:25
그런가 정든카츠면 배터질거같아서 좋든데
익명4
2024/06/05 20:50
거기가 고기도 좋은거쓰는거치곤 양이 많아서 만삼천원이 아깝지않음
익명5
2024/06/05 21:11
답글
인정 존맛
익명6
2024/06/05 21:52
답글
맛은 몰라도 가성비라기엔 좀 그렇지
정든을 가성비로 칠 거면 쿠츠가 한수 위임
정든을 가성비로 칠 거면 쿠츠가 한수 위임
익명8
2024/06/06 17:41
답글
정든 킹성비 맞는데
익명3
2024/06/05 18:58
답글
오복떡볶이 없어졌어요???!?!
글쓴이
2024/06/05 19:02
답글
넹 한 반년됐나
익명7
2024/06/06 02:12
답글
마니마니 톡톡 ㅈ점심 하는데 가성비 좋습니다
익명9
2024/06/07 00:29
답글
왜 몰랐죠 뭐 파나요?
익명7
2024/06/07 00:47
답글
그냥 백반느낌??
익명10
2024/06/07 09:20
답글
부찌 치킨 이 반찬으로 나오는 백반집. 존맛
익명11
2024/06/07 10:36
답글
하 츠키젠ㅠ
익명12
2024/07/07 18:39
답글
츠키젠 맛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