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책임감 있는 사람들이 진짜 힘들더라

by 익명
|
익게2
|
조회 776
|
None
2025/02/13 20:44
2025/02/13 20:44

주위봐도 지가 일 다 떠맡고, 야근 밥먹듯이 하고 워라벨 박살난 애들있는데, 진짜 남는거 하등없음. 몸이랑 멘탈만 갈리지오히려 얘는 이게 디폴트인줄 알고 나중에는 당연히 여긴다 ㅋ걍 알빠노? 하고 mz력 보여주면서 정시퇴근 박는게 승리자인거 같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4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