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는 그냥 꿀빠는게 최고인듯

by 익명
|
익게2
|
조회 3248
|
None
2025/02/14 07:42
2025/02/14 07:42

언제 잘릴지는 세상의 흐름이 정해주는 것이고언제 승진할지는 운빨+정치고개같이 일하는 사람이나 꿀빨다 퇴근하는 사람이나 돈은 똑같이 받고나도 꿀빨고 싶다 하...커리어 성장 말이 좋지어지간해서는 입증도 안되는거야근수당 푼돈받고 내 삶을 갈아넣는게 무슨 의미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87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