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담은 이제 글작성 주 연령대가

by 익명
|
익게2
|
조회 2630
|
None
2025/02/14 10:38
2025/02/14 10:38

20대 후반~30대 초반은 맞는듯..방학이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글 올라오는 종류가 직장 관련이나 장기 미취업생, 고시준비생 등이 어느 시점부터 훨씬 많아진거 같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9
5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