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그냥 오래 있어서 업무 히스토리를 파악하는 사람 같다.논리적으로 말하고 설득력있는 보고서 같은 개인의 스마트함보다는 윗 사람 앞에서 잘 굽신거리고 후배들은 무시하는 사람이 인정 받는거 같다. 오늘 내가 쓴 보고서에 말 같지도 않은 피드백하길래 그럼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를 물었더니, 그건 네가 고민해야지 왜 나한테 물어보냐고 한다. 나는 입사 5개월차 신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