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늙어봤냐? 난 젊어봤단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4687
|
None
2025/02/15 13:00
2025/02/15 13:00

겪어봐야 알 수 있는 것들이 있다나이 들어야 이해하는 것들이 있다지나고 나면 다 이유가 있었다젊었을 땐 몰랐다왜 엄마들은 화장을 안 하고 다니는지왜 할머니들은 다 비슷한 차림인지하지만 시간이 흐르고, 나도 엄마가 되고 보니알게 된다아기를 키우느라 자기 관리는 뒷전이 되고하루하루 살아가는 게 우선이 된다그리고 어느새, 우리도엄마 같고, 할머니 같은 사람이 되어가겠지"넌 늙어봤냐. 난 젊어봤단다."-서유석 노래-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55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