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 경원 수업때 시반공 갈 수도 있었다고 떠드는 애 봤는데

by 익명
|
익게1
|
조회 907
|
None
2026/05/04 01:36
2026/05/04 01:36

시반공 아쉽게 떨어지는 점수였으면 너가 설경제를 갔겠지...솔직히 구라치는거 친구들도 다 알거다 생각보다 성적 구라는 티가 많이 나거든ㅋㅋ구라도 적당히 쳐야지;같은 학교라고 범접 가능한 점수인줄 아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