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다니는 노인들은 지하철 요금 받아야 하는거 아닌가

by 익명
|
익게2
|
조회 170
|
None
2026/06/22 08:03
2026/06/22 08:03

노인들 무임승차 주는게 생계가 없어도 이동권 보장해주는건데 생계가 있는데 뭐하러 다 공짜로 주는거야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