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테크 바보들ㅋㅋㅋㅋㅋ

by 익명
|
익게2
|
조회 324
|
None
2026/06/22 11:15
2026/06/22 11:15

램을 10배오른값에 사면 마진 남겠냐ㅋㅋㅋㅋㅋ경쟁에 눈멀어서 사업 막 하네ㅋㅋㅋㅋ주주들은 다 뒤지겠네최고의 천재들이 모여 어쩌구저쩌구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