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택배 접수하면 꼭 하나씩 두고 가거든?

by 익명
|
익게2
|
조회 51
|
None
2026/06/22 12:06
2026/06/22 12:06

한 5개 신청하면 4개만 들고 간다던지처음에 방문할 때 보면 ~~~님 외 3개 이렇게 와 있어서 문자 보내면 하나 스캔이 안 됐다고 함근데 이게 처음이 아니야한 5번쯤 그랬음오늘은 5개 신청했는데 그냥 외3개라고 되어있어서 또 스캔 안 되어서 그런가 싶어서 그냥 뒀거든근데 하나를 아예 안 가져갔네언제는 한 번 하나 신청했는데 온다고 해놓고 안 가져간적도 있음이거 일부러 이러는건가??택배 따로 신청한것도 아니고 대량신청으로 한번에 신청한건데대체 뭐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