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생에 태어나면 츤데레 엘리트 미소녀로 태어나고 싶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42
|
None
2026/06/22 12:48
2026/06/22 12:48

서울과고 수석졸 -> 서울대 수리과학부 진학한 1학년 겉으로는 차갑지만 츤데레인 쿨뷰티 뇌섹녀 미소녀로 태어나고 싶다 그리고 인공지능대학원에 진학해서 제 2의 일리야, 하사비스가 되어서 오픈소스계와 대한민국 소버린AI를 주도하는 국가권력급 초초인재가 되고 싶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