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현직인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363
|
None
2026/06/22 12:54
2026/06/22 12:54

하닉 경력직으로 썼고 어쩌다 이거 회식 때 얘기했는데 선배가 자꾸 자기도 경력직으로 쓸건데 너 같이 젊은 애가 신입으로 돌려야한다고 자기 애가 둘이라고 경력 지원 취소하라고 계속 그런다...그냥 나 취소했다고 말은 그렇게 했는데 면접장에서 보거나 그러면 민망할 것 같아 어떡하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6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