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2군보내라~ 하는 것들 땜에 미치겠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444
|
None
2026/06/22 13:03
2026/06/22 13:03

올해 갑자기 터진 포수가 있는데주전포수보다 잘하니까무조건 쟤 넣으라고 난리난리 개징징...전경기 출장경험이 없으니 상황 봐가면서이닝 수를 늘려줘야하는건데남은 계약기간동안 차츰 주전으로 자리잡게끔 해야지캐릭캐릭체인지도 아니고 주전 얍 백업 얍! 하면롤이 걍 뒤집히는줄 아나...아니 그리고 2군 보내면 누구 콜업할건데만두피마냥 뎁스 얇은 팀에서 ㅋㅋ대안을 세우고 요구를 해야지 참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