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이 ㅈ으로 보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276
|
None
2026/06/22 14:58
2026/06/22 14:58

전세계 메모리를삼성 하닉 마이크론이 3사가 다 만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마이크론 점유율은 삼하 랑 비교도 안됨.그냥 전세계 메모리가 다 한국 두 기업에서 나오는 수준인데그 메모리가 없으면 AI를 돌릴 수가 없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