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전 dx ds 차이 궁금한거

by 익명
|
익게2
|
조회 269
|
None
2026/06/22 15:12
2026/06/22 15:12

DX 가는 사람이랑 ds(반도체쪽) 가는 사람은 전전이나 기계 기준 학부 시절부터 듣는 수업같은게 테크트리가 완전 다른거임? 아님 학부 스펙은 또이또이고 그냥 취준할때 원서 내기 나름인건가별 차이 없으면 dx 직원들은 배 많이많이 아프긴 하겠노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