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뭐 메모리사이클은 끝나지 않는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231
|
None
2026/06/22 16:39
2026/06/22 16:39

케펙스 어쩌구 저쩌구솔직히 아무도 몇년 후 미래 어떻게 될지 모른다가 정답아님?누군 샘 알트먼이 사재기할 줄 알았나?그 머리좋은 골드만삭스 리서치하는 애들도 몰랐고빅테크 수장들도 알트만 이새기말고 이 가격 올 줄 몰랐던 거 아님?Ai폭락이도 웃기지만 메모리광풍은 꺼지지 않는다라고 단언하는 애들도 웃김ㅋㅋ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4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