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좋아하면 어케하나요?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0
|
None
2026/06/22 16:49
2026/06/22 16:49

상대가 연상녀인데, 너무 부담스럽게 다가옵니다. 자기 일상 보고도 하고, 뭐 고민 털어놓으면 어떻게하면 좋을까?tmi도 얘기를 많이하는데저는  이성으로 안 보이고 누나로만 보이는데 어떻게 선 그어야되나요?  카톡 1 쌓이는게 싫어서 안읽씹은 못합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