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가 한국 1위 기업이 되는구나

by 익명
|
익게2
|
조회 156
|
None
2026/06/22 17:39
2026/06/22 17:39

ㅋㅋ20년전 sk 인수하기전 하이닉스 독자 생존 위험할때 하이닉스 살리기 교수협의회란 단체도 있었는데그 멤버중 한 분이 황선영 명예교수시고 이런저런 인연으로 몇년뒤부터 전자과 대학원 하이닉스연구원 출강수업 개설이 시작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5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