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점수 높아도 돈 없으면 못 들어가잖아?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8
|
None
2026/06/22 18:39
2026/06/22 18:39

어떤 아파트는 최소 30억은 들고있어야 분양 가능 수준 근데 보통 청약점수 높은데다 현금 30억은 잘 없는데이러면 어캐 분양되는거임? 걍 현금 30억 있는 사람한테 분양 하면 안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