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봉업계에서 탈출하신/일하고계신 분들 있나요..

by 익명
|
익게2
|
조회 136
|
None
2026/06/22 19:07
2026/06/22 19:07

2년차인데 월 실수령이 220이 안돼요..정규직이고요옮기는 게 맞겠죠??저같은 상황에서 탈출하신 분들 있는지..남기로 하셨다면 어떤 연유인지 궁금하여 글 남깁니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