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은 환자를 같은 사람으로 안 보더라

by 익명
|
익게2
|
조회 208
|
None
2026/06/22 19:21
2026/06/22 19:21

거의 정육점 고기처럼 다루는 듯...괜히 한방무당들이 양백정이라고 부르는 게 아님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