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병원 앞에서 아이스크림 카페하면서 살고 싶다

by 익명
|
익게2
|
조회 94
|
None
2026/06/22 20:12
2026/06/22 20:12

가끔 병원가서 환자들 회복기원 나눔이벤트도 하고 그러면서병원 의사 및 행정직원들은 5프로 할인해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