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경전철은 을왕리까지만 가도 사람들 엄청 타겠던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50
|
None
2026/06/22 20:18
2026/06/22 20:18

핵심 수요지를 안가고 공항 내부만 돌고 적자라고 핑계대면 뭐 어쩌자는거지 참 ㅋㅋ을왕리 연장 계획도 있었더만기흥역에서 끊긴 용인경전철도 아니고 말이여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