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수의료과는 뭔가 대중교통이랑 비슷한거 같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68
|
None
2026/06/22 20:25
2026/06/22 20:25

항상 적자에 평소에는 텅텅비어 다니는데(놀리는데)특정 시간대에는 반드시 필요한 것도 그렇고공공성을 띄고 가격 통제하니까 대규모 적자인 것도 똑같고그렇다보니 대우를 제대로 못 해줘서 인력 부족힌 것도 똑같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