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럽인들이 생각보다 더 잘삶

by 익명
|
익게2
|
조회 110
|
None
2026/06/22 21:10
2026/06/22 21:10

월세 비싸니 세금 많이 내서 돈 모으기 힘드니 하지만 애초에 주 40시간 37.5시간 일하고 1년에 휴가 6주씩 받으면서 그정도임한국인들만큼 남는시간까지 일했으면 돈 모으기 훨씬 쉬움실제로 아시아에서 온 이민자 중에는 그렇게 사는 사람들 꽤 존재함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4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