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광주시로 광주시가 전남 밑으로 통합되던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76
|
None
2026/06/22 21:11
2026/06/22 21:11

자기들은 광주 특별시라고 주장하던데그럼 기존 전남도청은 어디가는거임? 통합했잖아다시 광주시로 가는거임?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