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나 나스닥이나

by 익명
|
익게2
|
조회 79
|
None
2026/06/22 22:42
2026/06/22 22:42

다른종목 다 죽이고 반도체만 하늘 뚫고 가는구나진짜 이런 장은 처음이라 당황스럽네코스피만 그런것도 아니고 나스닥 닛케이 다 이러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