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ai가 ㅈ망하길 매일 기도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513
|
None
2026/06/22 22:44
2026/06/22 22:44

애초에 이렇게 무리하게 호들갑 떠는게 제일 싫음 한번 싹 정리시켜야지 무리하게 투자받아서 연명하는 회사들그렇다고 성공하면 삶의 질이 높아질거라 장담하기도 그렇고솔직히 난 2g폰 쓰던때랑 스마트폰 처음 나왔을때가 제일 행복했음조용히 만들고 내든가 동네방네 사회혼란 가중시키고 컴퓨터 스마트폰 만들때처럼 깔끔하게 딱 내든가 비호감 산업임데센은 그냥 아무데나 쳐박고 전기는 알빠 아니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0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