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다니면서 대단하다고 느끼는 사람들

by 익명
|
익게2
|
조회 488
|
None
2026/06/22 22:45
2026/06/22 22:45

1. 한여름에도 정장 풀세트 입고 출퇴근 하는 사람들2. 점심 먹고 바로 잠 자는 사람들3. 1년간 연차휴가 한번도 안 쓰는 사람들농담이 아니라 저분들은 진짜 대단한것 같음. 특히 1번 한여름 7월말 폭염에도 정장 풀세트 입고 다니시는 옆부터 대리님 계시는데 땀 엄청 흘리시는데도 흐트러지는 모습 1도 없음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