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은 진짜 스캠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368
|
None
2026/06/22 23:55
2026/06/22 23:55

구글 100년채 발행하고 유증하고 Ai  부서 노벨상 받은 부사장은 경쟁사인 앤트로픽으로 이직했다고함 ㅋㅋㅋㅋㅋ스캠 무빙ㅋㅋㅋㅋㅋㅋ 100년동안 회사가 남아있을진 모르겠지만 언젠간 갚겠지~머스크가 대놓고 이미지메이킹 하면서 애들 갖고노는 이유가 있음괜히 ipo하려고 기쓰는 스캠회사들이 있는게 아니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