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주가는 이것도 생각해봐야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570
|
None
2026/06/23 00:30
2026/06/23 00:30

생산성(수율)이 좋아졌거나 완전히 새로운 기술개발때문에 1년만에 주가가 11배 뛴 게 아님.오직 수요 공급 때문. 그것도 샘 알트먼에 의한 의도적인 FOMO에 의해 일어난 현상임. 아주 쉬운 예를 들자먼 허생전 생각해보면 됨. 공급이 정해져있는 말총을 싹쓸이해서 가격이 몇배가 뛴거지.지금 하닉 마이크론이 딱 그 상황임. Hbm이 꼭 필요한데 없으니까 웃돈에 웃돈을 얹어서 가져오는 수준.이렇게 웃돈을 얹어주니 들이는 비용대비 이익이 급증하게 되어 hbm 하나 팔때마다 판매단위당 영업이익이 폭증하여총 영업이익이 기하급수적으로 ...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4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