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이렇게 상승랠리장이 큰 폭으로명확하게 섹터를 잡아두고 끌어올리는 시기는정말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기회라서뭐가되든 공부는 하고 참여는 해봐야함.이번 장에서 못먹었다 너무 자괴감 느끼거나 fomo 심하게 와서 무리하게 할 필요도 없는게이렇게 큰 사이즈로 움직이는 시장이 드물 뿐이지생각보다 시장은 1~2년마다 꼬박꼬박 크고작은 기회가 주어짐.그 기회들을 한번이라도 잘 주워먹으면 되는건데 꼭 이번일 필요도 없고, 이번 기회에 못먹더라도 본인이 공부를 잘하면 다음 기회에 먹을 확률도 높아진다 봄.결국 시장 변동성 커지면 과거 비슷한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