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다음에 오를 섹터가 어디냐순환매로 오를 섹터 어디냐물어보지말고 주도주 + 주도섹터와 관련있는걸 사야한다.특히나 국장에서 반도체랠리장은 무조건이다.왜냐면 국장에서 반도체 시총비중이 너무 높기 때문에 쟤들이 오르면 수급 쓸어가서 딴애들은 떨어지고쟤들이 떨어지면 지수가 떨어져서 다같이 떨어짐.결국 쟤들 횡보할때 다른섹터 좀 호재있는거 오르고 이런거 기대해야하는데어차피 랠리장이고 주도주가 정해졌단건 걔들이 젤 타율 높단거니까 그거만 잘따라가도 반은 가고, 괜히 홍대병 걸리면 남들 다 벌때 혼자 잃을 수도 있으니 자기를 과신하지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