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일하는 여자분 말투땜에 현타옴

by 익명
|
익게2
|
조회 457
|
None
2026/06/23 11:02
2026/06/23 11:02

아무리 내가 어려도 기본 말투는 지켜야지도와주려고 하니까 "야 넌 저거나 해" ㅇㅈㄹ하네청소부로 취업해도 이런 대접은 안받겠네먹을것도 주고 잘해줄땐 잘해주는데 야, 너, ~해 이 말투 킹받는다 진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6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