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문과 첫취업인데차순위 직무 연봉4000대, 잘 할 수 있는일 but 재미는 좀 떨어질 수도 있음, 회사 컬쳐핏은 잘모르겠음 vs 1순위 희망직무 연봉 협의전이지만 3000후반에서 딜볼수있을것같음. 잘 할 수 있는일, 재미도 있게 할 수있음, 회사 컬쳐핏도 맞아보임인 상황입니다. 차순위직무에서 1순위 희망직무와 비슷한 직무로는 갈아타기가 가능할것같습니다.여러분은 어떻게 선택하실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