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취업조언부탁드려요

by 익명
|
익게2
|
조회 251
|
None
2026/06/23 11:50
2026/06/23 11:50

문과 첫취업인데차순위 직무 연봉4000대, 잘 할 수 있는일 but 재미는 좀 떨어질 수도 있음, 회사 컬쳐핏은 잘모르겠음 vs 1순위 희망직무 연봉 협의전이지만 3000후반에서 딜볼수있을것같음. 잘 할 수 있는일, 재미도 있게 할 수있음, 회사 컬쳐핏도 맞아보임인 상황입니다. 차순위직무에서 1순위 희망직무와 비슷한 직무로는 갈아타기가 가능할것같습니다.여러분은 어떻게 선택하실건가요...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