끼니 거르는 사람은 보통 인성도 글러먹음

by 익명
|
익게2
|
조회 206
|
None
2026/06/23 12:10
2026/06/23 12:10

나는 밥을 먹지않는다 -> 따라서 다른 사람도 밥을 먹지 않을것이다99%는 사고회로가 이런듯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1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