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과는 그냥 회사에 자아의탁할 필요가 없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325
|
None
2026/06/23 14:14
2026/06/23 14:14

그냥 공무원 공기업가서 적당히 살면서 투잡하면 되는데 전문직 하거나차피 문과가 경영한다고 더 잘하는게 아님문과 회사원으로서 최대커리어가 재벌들 대신일하는거 아닌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