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주식고점 신호글 많았는데

by 익명
|
익게2
|
조회 609
|
None
2026/06/23 15:23
2026/06/23 15:23

귀신같네 솔직히 투자하는 애들 대단한 분석과 안목으로 투자했냐그냥 증권사,투자은행에서 반도체 실적 리딩해주니까 그거보고 시장이 우다다 달려서 이러는거지 막말로 ai찐빠날 가능성이랑 10년채 4.5넘긴거 반영하면 얼마든지 내릴수 있는데암튼 올랐으니 내 뷰가 맞다 이러는놈들이 개많음시장이 침팬지를 너무 양성했다 그냥 선계약하고 그대로 달리니까 원래 이렇게 미리 계약해서 실적 구체적으로 예상하는 경우가 드문데솔직히 비트코인보다 더 심함얘네 10년정도 가둬서 기회비용 좀 느껴봐야되는데메모리가 쓸모가 많은건 맞아서 아쉽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4
2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