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커리어
생활
족보실
귀신같네 솔직히 투자하는 애들 대단한 분석과 안목으로 투자했냐그냥 증권사,투자은행에서 반도체 실적 리딩해주니까 그거보고 시장이 우다다 달려서 이러는거지 막말로 ai찐빠날 가능성이랑 10년채 4.5넘긴거 반영하면 얼마든지 내릴수 있는데암튼 올랐으니 내 뷰가 맞다 이러는놈들이 개많음시장이 침팬지를 너무 양성했다 그냥 선계약하고 그대로 달리니까 원래 이렇게 미리 계약해서 실적 구체적으로 예상하는 경우가 드문데솔직히 비트코인보다 더 심함얘네 10년정도 가둬서 기회비용 좀 느껴봐야되는데메모리가 쓸모가 많은건 맞아서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