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양도세 어떻게 처리함?

by 익명
|
익게2
|
조회 242
|
None
2026/06/23 15:27
2026/06/23 15:27

이익이 200만원 넘으면 22.5% 과세라며나 이번에 4만불 정도 이익 냈는데이것도 22.5% 세율 적용이야?이건 누진 과세 이런거 없나봐?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