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식은

by 익명
|
익게2
|
조회 316
|
None
2026/06/23 15:58
2026/06/23 15:58

뭐 내가맞니 니가맞니 할거없이알아서 돈만 잘 벌면 됨자기 뷰가 그렇게 확실하고 맞다면 그걸로 돈벌면 인정이고그렇게 뷰가 확실한데도 돈 못벌면 끝인거지 뭐분석 잘하고 돈 못버는거보다분석같은거 모르겠어도 속어로다가 매사끼 있어서 그냥 돈 잘벌거나운이 좋아서 돈을 많이벌면 돈 많이 번 애가 장땡이지애널리스트도 아니고 본인 뷰를 남한테 설득시켜서 납득하게 만들 이유도 없고...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1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