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학번 영써틴데 이제 신촌역 앞에 포장마차들 없어?

by 익명
|
익게2
|
조회 240
|
None
2026/06/23 16:07
2026/06/23 16:07

거기 참 맛있엇는데 특히 예진이네 떡볶이가 죽여줌그 촛불하나부르는 외국인도 거기서만 먹음. 다먹어봣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다고 하면서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