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 삼성역 이거 개통 취소된거임?

by 익명
|
익게2
|
조회 270
|
None
2026/06/23 16:38
2026/06/23 16:38

이거 개통 취소된거임?원래 올해 6월 서울역 무정차 통과라매집에서 통학할 수 있을거 같아서 개설랬는데…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0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