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해달라는 사람은 습관이네..

by 익명
|
익게2
|
조회 141
|
None
2026/06/23 16:46
2026/06/23 16:46

처음 연락부터 얼마 빼달라 이러더니그 뒤에 주문 할 때마다 얼마 깎아달라 그럼처음에는 또 주문하는거니까 해주겠다 그랬는데연락 올 때마다 얼마에 해달라 그러네그러다가 이번에 거의 한 일년만에 연락 와서10만원에 올린거 9만원에 해달라 그러길래 네고 안 된다 하니 알겠다고 돈 생기면 주문 하겠다 이러고 한 십분 후에오천원만 네고해주시지... 이러네습관이야 습관...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3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