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도 경기남도 경기북도 분도하자

by 익명
|
익게2
|
조회 128
|
None
2026/06/23 17:07
2026/06/23 17:07

어차피 경기남도에서 나오는 세금 지금도 북쪽에다가 퍼다주는 것도 아니고세금 나오는 만큼 재투자함. 즉 남도에 더 투자 많이함별 메리트 없음…그냥 경기북도 남도 분도하고북도는 인센티브 중앙정부에서 받는게 낫다

전체 내용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
2
0
댓글을 보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하기